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I의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이달 중순부터 국내 면세점 판매 개시

글로벌이코노믹

JTI의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이달 중순부터 국내 면세점 판매 개시

글로벌 담배 제조사인 JTI가 흡연 냄새를 99%까지 줄인 혁신적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의 국내 면세점 판매를 이달 중순부터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JTI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담배 제조사인 JTI가 흡연 냄새를 99%까지 줄인 혁신적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의 국내 면세점 판매를 이달 중순부터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JTI코리아


글로벌 담배 제조사인 JTI가 흡연 냄새를 99%까지 줄인 혁신적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의 국내 면세점 판매를 이달 중순부터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국내에 첫 출시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다. 담배 고유의 맛은 유지하고 담배 냄새를 줄여 흡연으로 인한 건강의 위험성을 줄여 줄 가능성을 지닌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담배 연기, 담배 냄새,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고 사용 때 더러워지지 않아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매우 가벼우며 한 번의 충전으로 리필팩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시간도 자랑한다.
‘플룸테크 스타터 키트’의 면세 권장 가격은 27달러(9월 11일 5시 기준 3만2184원) 이며, 출시 기념으로 마우스피스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플룸테크 전용 리필은 퍼플 쿨러·그린 쿨러·브라운 리치 등 국내에 출시 된 제품 3종 이외에도 면세점 전용으로 레드쿨러와 믹스 그린쿨러가 출시 될 예정이다. 20달러(9월 11일 5시 기준 2만3840원)로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다.

9월 중순부터 인천공항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주요 매장, 김포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 면세점에도 출시 예정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