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4일 동안 베트남 하노이 ICE 전시장에서 열린 ‘2019 베트남 국제 베이비&키즈페어’ 행사에 영유아 전문기업으로 참가해 홍보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개국 120개 업체가 참여해 약 200개의 부스가 운영됐으며 최근 프리미엄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베트남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일동후디스가 현지의 뜨거운 취재 열기와 함께 열띤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특히 지난 2013년부터 꾸준한 수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베트남 어린이 식품 시장에 발판을 다져온 성장발육 균형 영양식 ‘후디스 하이키드’가 높은 인지도로 행사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후디스 하이키드는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기능성 영양식 제품이다.
밥을 잘 안 먹거나 편식하는 아이,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필수 5대 영양소를 고르게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초유성장인자(IGF/TGF)·칼슘·아연·필수 아미노산 등 성장발달 성분과 두뇌구성성분 DHA, 면역·정장소화에 좋은 20여 가지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키는 물론 두뇌 발달과 면역력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제 박람회를 통해 일동후디스에 대한 베트남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과 큰 성원에 벅찬 감동과 충분한 가능성을 봤다”며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영유아 전문 대표기업으로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