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국민가격' 행사를 통해 서울약사신협의 6년근 홍삼진액,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국민가격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3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서울약사신협 측은 "국내산 홍삼, 한국인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설명했다.
서울약사신협은 서울, 경기, 강원 지역의 약사와 조합원 가족이 모여 만들어졌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산균, 홍삼, 건강즙 등 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6년 근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 근 홍삼농축액이 주원료이다. 식물성 원료와 혼합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국내산 대추농축액이 함유돼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한다.
파우치 형태 만들어져 휴대성이 높으며, 1일 1포 섭취하면 된다. 손잡이형 박스 형태로 별도의 포장 없이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는 장까지 살아가는 생유산균 12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됐다. 비 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국 전통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포함해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됐다.
서울약사신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증가하면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를 통해 홍삼진액,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약사신협의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상품은 전국 이마트에서 프리미엄 6년 근 홍삼진액 9900원,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 1만1800원에 판매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