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2일까지 P&G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여름 기저귀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단독 선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총 4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전 회원에게 ‘1만8000원 중복쿠폰’과 ‘9000원 중복쿠폰’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2만 원 중복쿠폰’과 ‘1만 원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ID 당 3회씩 증정한다.
인기 제품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8팩 구매할 경우 ‘뽀로로 보행기 튜브’를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8만9800원에 판매한다. 12팩 구매 때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3만4700원에 선보인다.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마몬트 카드홀더(1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2명), 기저귀 5박스(5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육아맘·대디에게 선호도가 높은 팸퍼스의 신제품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위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미리 여름용 기저귀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