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월드’ 패키지는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예약 한 번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조식은 인터내셔널 클래스의 호텔 뷔페로 제공되며 석식은 정통 중식당 르 쉬느아, 정갈한 제주 한정식의 제주선, 최고의 뷰와 함께하는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랜딩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짜릿한 놀이기구는 물론 라바와 함께하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신화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 외에도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자이언트 더블리프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 어린이 전용 풀장 및 찜질방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최대규모의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2박이상 투숙 때 귀여움이 가득한 캐릭터 상품의 텀블러, 디자인 노트, 목 베개 등 최대 5만 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올인월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5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5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다. 가격은 랜딩 리조트, 중식 불포함 2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만8000원부터 시작이며 인원 추가와 선택 옵션에 따라 다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