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플러스, "최신 여름 가전 제품, 렌털로 장만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CJ오쇼핑플러스, "최신 여름 가전 제품, 렌털로 장만하세요”

21일 특집 방송 '오늘은 렌털' 선봬

CJ오쇼핑플러스가 이달 21일 여름 가전 렌털 상품을 주제로 한 '오늘은 렌털'을 방송한다. 사진=CJ오쇼핑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플러스가 이달 21일 여름 가전 렌털 상품을 주제로 한 '오늘은 렌털'을 방송한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가 21일 가전 렌털 서비스를 주제로 한 특집 방송 ‘오늘은 렌털’을 내보낸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목돈 부담을 피하고자 가전 제품을 렌털 서비스로 이용하는 1인 가구 수요가 느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오늘은 렌털에서는 창문형 에어컨, 타워형 에어컨, 냉장고, 얼음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등 여름 필수 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SK 매직의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오후 2시45분 방송)는 월 4만 5900원에 쓸 수 있는 직수 정수기다. 온수 온도를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물탱크 없이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물이 공급돼 위생적이다.
귀뚜라미의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월 2만 9900원)도 렌털 상품으로 마련됐다. 이 상품을 주문하면 기사가 가정에 방문해 설치를 도와준다. 대여 기간 무상 A/S와 2회의 살균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플러스는 이날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월 2만 9900원)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3단계 분해 기능으로 하수구 막힘을 방지한다. 4년 무상 A/S와 함께 싱크대 배관 무료 교체 혜택이 제공된다.

오후 10시 45분에는 ‘삼성전자 묶음 렌털’ 상품이 공개된다. 냉장고, UHD TV, 에어드레서, 세탁기,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에서 원하는 제품을 골라 대여할 수 있다. 2종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고른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전화 상담을 신청한 후 2주 안에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콜링우드 본차이나 2인용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