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위험한 약속' 65회 고세원, 차은찬 역 유준서 강성민 친아들 파악?!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위험한 약속' 65회 고세원, 차은찬 역 유준서 강성민 친아들 파악?!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65회에는 강태인(고세원)이 차은찬9유준서)이 최준혁(강성민) 아들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위험한 약속' 6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65회에는 강태인(고세원)이 차은찬9유준서)이 최준혁(강성민) 아들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위험한 약속' 65회 예고 영상 캡처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65회에는 강태인(고세원 분)이 차은동(박하나 분) 동생 차은찬(유준서 분)이 최준혁(강성민 분) 아들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위험한 약속' 6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강태인은 차은동의 고백으로 차만종 심장이식의 비밀을 밝힐 기회를 놓친다.

앞서 방송된 64회 말미에 차은동은 모든 걸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고 강태인에게 고백했다.

극 초반 남정욱(장미관 분)은 아이를 찾아오라고 지시한 최준혁에게 8년 전 병원에서 근무했던 사람의 명단을 건네준다.
강태인 또한 이창욱(김정운 분)이 건네준 동일한 명단을 받고 깜짝 놀란다. 태인이 "최준혁 애를 데려간 사람이…"라며 깜짝 놀라자 이창욱은 "놀라지 말고 들어"라면서 당시 차만종(이대연 분)이 아이를 데려간 것 같다고 전한다.

최준혁 또한 강태인이 자신의 아이 행방을 찾고 있다는 보고를 받자 "강태인이 그 애를 알아보고 있다고?"라며 깜짝 놀란다.

이어 최준혁은 자신이 죽인 차만종이 병원에서 발견한 뒤 키웠던 차은찬이 자신의 아들임을 직감하고 강태인 아파트를 찾는다. 준혁은 자동차 안에서 몰래 차은찬을 살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오혜원(박영린 분)은 손자를 반드시 찾겠다고 선언했던 민주란(오영실 분)과 최영국(송민형 분) 등 가족들에게 아이를 자기가 키우겠다고 선언한다.

만주란은 며느리 오혜원이 "그 아이 찾으세요. 제가 키울게요"라고 말하자 가슴이 철렁한다.

연두심(이칸희 분)과 강일섭(강신일 분)은 최명희(김나운 분)에게 만종과 일섭 심장이식 비밀을 듣고 난 뒤 혼란스러워 한다.

앞서 방송된 64회에서 최명희는 차은동을 강태인과 한지훈 두 사람 모두에게서 떼어 놓기 위해 연두심을 찾아와 차만종 심장을 강일섭에게 이식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연두심은 오혜원을 찾아가 "태인이한테 너 무슨 짓 했어?"라며 7년 전 강일섭 심장이식 비밀을 캐묻는다. 연두심이 "니들이 덮으려고 한 게 뭐야?"라고 호통치자 혜원과 함께 있던 고재숙(윤복인 분)도 깜짝 놀란다.

오혜원 역시 남편 최준혁이 보고 있는 아이를 데려간 사람 명단을 본 뒤 차만종과 아이가 연관됐음을 알고 충격 받는다.

답답한 강일섭은 한지훈(이창욱 분)을 찾아가 "사실대로 말해줘요. 나는 알아야지"라며 7년 전 심장이식 비밀을 솔직하게 알려달라고 호소한다.

말미에 강태인은 차은동에게 "은동아.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 놀라지 말고 들어"라고 말해 차만종 심장이식 비밀을 밝히려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차은찬이 최준혁 친아들로 드러나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를 앞둔 '위험한 약속'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