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티몬·SK스토아·NS홈쇼핑
롯데온은 22일부터 '명품 위크'를 개최해 일주일 동안 순차적으로 롯데면세점 재고 명품, 병행수입 명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22일 오전 10시부터는 롯데면세점과 함께 '마음방역 명품세일'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총 28개 브랜드 800여 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수입명품 대전', 27일부터 28일까지 '럭셔리 데이' 등을 진행하며 두 차례에 걸쳐 약 50억 원 물량의 명품을 판매한다. 이번 명품 행사에서는 생로랑, 구찌, 프라다, 발리, 지방시 등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이며, 카드 할인과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은 22일 '슈퍼세이브데이'를 열고 멤버십 회원 전용 특가 상품과 다양한 특별 할인·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22일 ▲오전 9시 오뚜기밥 24개 ▲오전 11시에는 3중 덴탈마스크 50매 ▲오후 1시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22일 당일 슈퍼세이브 1년권에 가입하는 고객은 기존 슈퍼세이브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리아 새우버거 또는 ▲GS25 3000원 상품권 중 1개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구매한 상품의 리뷰를 작성하면 기존 슈퍼세이브 전용 2% 적립금에 추가로 2%를 더해 구입 금액의 4%를 적립해주는 '더블 페이백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추가로 2장의 배송비 지원 쿠폰도 지급한다.
SK스토아는 22일 오후 4시 36분 정관장이 만든 면역 사료 '지니펫'을 론칭한다.
지니펫은 KGC 인삼공사가 홍삼을 이용해 만든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다. 반려견 영양 보급과 함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사용했다.
이번에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동물의 면역과 관절,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지니펫 영양제 2종, 홍삼 성분 함유 간식 4종, 그리고 가득시리즈 사료 1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3개월 이상 전 견종과 전 연령이 섭취가 가능하다.
NS홈쇼핑은 우리농산물을 살리기 위한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을 22일 오후 6시 35분 론칭방송한다. 주방기기 판매와 함께 시연에 활용하는 우리 농산물도 동시에 판매한다.
22일 첫 방송에서는 주방기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와 우리 농산물 '농협해남깐마늘'을 소개한다.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강력한 모터로 대용량도 빠르고 쉽게 다질 수 있어 김장이나 많은 음식을 준비할 때 더 진가를 발휘하는 상품이다. 용도에 따라 위생적인 '글라스 볼'과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 볼'을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한 분리세척으로 관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해남 땅끝 농협 깐 마늘(2.5㎏, 28,500원)은 전라남도 해남에서 붉은 황토와 청정해역의 해풍을 맞고 자라 맛과 향이 좋은 난지형 마늘로 속이 알차고 보랏빛을 띤다.
이날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다지기와 마늘 상품 두 가지를 모두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인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