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고 습한 여름을 마무리하고, 선선한 가을 분위기에 맞춰 새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니즈에 맞춘 79개의 인기 브랜드의 인테리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청결함이 필수인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 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마련했다. ▲드레스룸·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 등 나만의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24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주요 생활가전, 디지털, 리빙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가격호러쇼' 기획전을 연다.
주방가전부터 노트북·PC와 모바일·태블릿을 포함해 침구·커튼, 가구·DIY 등 총 13개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삼성 ▲HP ▲캐논 ▲로지텍 ▲LG전자 ▲다이슨 ▲한샘 ▲동서가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했다.
대표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LG 트롬 원바디 세탁건조기'를 선보인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익가구 케논 침대형 리클라이너 컴퓨터의자' 등 신학기 필요한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옥션에서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와 'LG 디오스 김치냉장고'가 준비됐다.
G마켓과 옥션은 모든 회원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다이슨, 위니아, 리바트, 인텔 등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현대·삼성NH·우리 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7% 선착순 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위메프가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구매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상품을 모은 '2020 추석'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관련 용품 구매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내달 6일까지 추석 기획전 내 '얼리버드 추석준비'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추석 관련 상품을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장바구니 쿠폰(최대 10%), 브랜드 쿠폰(최대 20%), 상품 쿠폰(최대 20%) 등이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물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NEW 선물세트 도담 9호 6900원 ▲려 흑윤생기 선물세트 2만3310원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블루베리 후레쉬 80㎖ 10포 8800원 ▲동원 참치세트 현호 외 모음전 1만8360원 등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