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0분의 1 크기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함유했다.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세드롤은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이다.
패키지는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 성분의 효능을 지켜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숍 브랜드 에뛰드가 노을빛과 핑크 뮬리(분홍억새)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섀도우 팔레트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 제품으로 선보였다.
섀도우 팔레트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9구로 구성됐다. 아이섀도우는 에뛰드의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총 15종으로 출시됐다.
립 제품의 경우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 3종과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을 내놓았다. 뮬리 물결에 노을빛이 물든 듯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색감이 특징이다.
에뛰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핑크뮬리 필터를 선보인다. 카메라 필터로 뮬리로맨스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핑크뮬리 공간에 온 것 같은 효과로 나가지 않고도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다섯 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없는 순한 성분이 특징이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최근 잦은 세정으로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았다.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