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주)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
특집 방송에서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모아 소개 한다.
10시 25분 방송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은 지난 방송까지 매진을 이어간 인기 상품이다. 메인 토트백, 유니크한 사이즈의 버킷백, 잠깐 외출에 유용한 스마트백과 핸드백 참 장식까지 총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는 그레이, 블랙, 베이지, 피콕블루, 코랄핑크 5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1시 35분에는 최신상품인 ‘영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의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영에이지’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캐주얼화 브랜드로 NS홈쇼핑을 통해서 업계 최초로 런칭하는 브랜드로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는 페미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액티브한 감성이 결합된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슈즈로 특집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소개되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는 59년 역사의 대한민국 피혁잡화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10월부터 업계에서는 단독으로NS홈쇼핑에서 소개해왔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 2년만에192억 누적판매고를 올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