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주제로 직접 체크인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내 실내외 수영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온수풀에서 충분한 여유를 누리며 힐링 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온수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 조각보 롱하우스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3만 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등 다채로운 혜택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안에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2인 2회 등은 물론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고객이 더 합리적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공홈특가 주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의 다양한 유원지 액티비티와 섭지코지 즐길거리 그리고 풍성한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온수풀에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하며 완벽한 제주 여행을 만들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