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코리아세일페스타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동참한 가구업체들은 20곳 이상이다. 이들은 각기 다른 전략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이 필요 없는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는 약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45단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USB포트로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고급사양의 헤드레스트형 ‘아델 침대’는 킹 사이즈 기준 기존가 대비 2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몬스의 침실시리즈 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옷장(6문)과 퀸 침대(일반형, 매트별도)를 할인한다. 고급스러운 볼라카스 패턴의 화이트 세라믹과 원목이 매치된 몽블랑 식탁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동식 등받이로 소파는 물론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간절기 추천 상품 블랑 온열소파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부엌 또는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라면 ‘한샘’으로!
2016년부터 5년 연속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는 ㈜한샘(이하 한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부엌‧욕실 제품을 최대 60만 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BLACK DAY)’ 행사를 준비했다.
이 회사 인기 3종 부엌(키친) 상품인 ▲퓨어화이트 ▲모노 ▲유로그레이와 욕실(바스) 3종 ▲낭트 ▲오블리크 ▲피에트라를 함께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은 60만 원 할인 쿠폰과 85만 원 상당의 ‘테팔 플랜차 엑스트라그릴’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이달 중 부엌‧욕실 제품을 설치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최대 70%의 '리얼' 할인 혜택 드려요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최대 70% 특별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그랜드 페스타’를 마련했다.
리얼 그랜드 페스타는 지난 1일까지 전개된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어 연이어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다. 까사미아는 오프라인 매장 전 지점에서 침실 가구를 특가에 판매한다.
인기 매트리스 상품은 기존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올가을 출시된 매트리스 신제품은 30%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프레임에 20% 할인이 적용된다.
‘피오레’ ‘코모’의 티테이블과 사이드테이블은 최대 40% 할인하며, ‘몬텔토’ ‘메자벨르’ ‘마르스’ 등 브랜드가 지난해 가을‧겨울 내놓은 소파는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 러그‧침구 등 패브릭 제품을 비롯해 화병‧디퓨저 등 홈데코 용품과 와인잔‧커트러리와 같은 리빙용품까지 까사미아의 인기 소품도 최대 70% 할인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