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1일 오전 10시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는 '올브랜드데이(All Bran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F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영감을 얻어 단 하루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알레그리, TNGT, 앳코너, 일꼬르소, 아떼 뷰티, 불리1803 등 LF 전개 패션·뷰티 브랜드부터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애플, 다이슨, 브라운의 전자기기와 한샘, 리바트, 삼익가구, 라문, 듀얼릿, 실리트, 포트메리온의 리빙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을 아우르는 총 49만여 개의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F몰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중 1회 최대 할인 20만 원 이내로 최다 20회까지 중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10% 플러스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4시간 동안 횟수의 제한 없이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