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 여자친구 이다해, 36살 동갑 5년 째 열애 중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세븐 여자친구 이다해, 36살 동갑 5년 째 열애 중

가수 세븐이 29일 밤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家)'에서 5년 째 열애중인 여자친구 배우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MB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세븐이 29일 밤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家)'에서 5년 째 열애중인 여자친구 배우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MBN 제공
가수 세븐(36‧최동욱)이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家)'에서 5년째 연애 중인 동갑내기 배우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세븐은 29일 오후 9시20분에 방송된 '더 먹고 가' 제4회에 허재와 함께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18년 전 강호동이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세븐은 MC 강호동과 서울 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재회하자 서로 끌어안으며 기뻐했다.

이후 임지호 셰프가 차린 '칭찬 밥상'으로 식사를 한 세븐은 근황을 공개했다.
강호동이 먼저 짝꿍은 잘 있냐며 여자친구 근황을 묻자 세븐은 "진짜 친구처럼 잘 지낸다"며 "(이다해와) 84년생 동갑이라, 소꿉놀이하듯 유치하게도 놀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븐은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여자친구가 성숙하고 예의 바르다"며 "동갑이지만 누나 같을 때도 있고 배울 점도 많고 항상 내가 부족한 느낌을 받는다. '내가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사람"이라먀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이다해와의 연애사도 털어놓았다. "(이다해와) 인생에 있어 가장 힘든 시기에 만났다"며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겪을 때 만난 친구라 나에겐 소중하고 고맙다. 많이 의지도 된다"고 고백했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6년 9월 해외여행을 같이 다닌 사실이 알려지자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개 커플로 등극했다.

세븐은 2003년 1집 앨범 '저스트 리슨'(Just Listen)으로 데뷔했다.

이다해는 2002년 MBC 특집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에서 박종철의 첫사랑 이은주 역으로 데뷔했다. 2004년 MBC 일일연속극 '왕꽃 선녀님'에서 문초원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2005년 SBS 드라마 스페셜 '마이걸'에서 귀여운 사기꾼 주유린 역으로 스타로 등극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