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홈트' 열풍에 관련 상품 최대 40% 할인
추운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홈트(홈트레이닝)' 열풍이 이어지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최근 2주 동안 홈트레이닝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5%가량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실내 사이클 머신, 트레드밀 등 홈트레이닝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한다.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6%까지 제공한다. 인터파크 앱에서 구매하면 앱 전용 10% 할인 쿠폰과 2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쿠팡, 13일까지 '베이비페어' 개최
쿠팡은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베이비페어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아토팜, 아이밀 등 국내외 93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전체보기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유모차, 카시트 등 12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별도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할인 혜택은 최대 68%까지 적용된다.
로켓와우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별도 할인 혜택도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저귀 구매 시 추가 즉시 5% 할인으로 필수 육아템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 12월 한 달 동안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증정
티몬은 12월 한 달간 매일매일 다른 경품, 쿠폰,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몬은 12월 한 달 동안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 달 동안 일 구매 누적 금액이 2만 원 이상인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응모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0원딜을 구매하면 응모 대상에 등록되며, 당일 결제금액이 2만 원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구매 2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유료회원제인 슈퍼세이브 고객은 한 달 구매액이 50만 원 이상이라면 LG트롬 스타일러,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인기 가전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021년 1월 6일 공지된다. 주간 단위 응모 이벤트도 있다. 매주 주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케이ㅡ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각 주(1~7일, 8~14일, 15~21일, 22~31일) 종료 3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7일까지 이어지는 '퍼스트위크' 기간에는 할인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슈퍼세이브 회원은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5% 적립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전 고객은 최대 32% 혜택이 주어진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