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해리포터와 콜라보해 ‘마법같은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MD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식음료 브랜드 최초로 해리포터와 협업해 매직머그와 플래너북 및 스퀘어백을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는 해리포터만의 클래식하고 신비한 감성을 담아낸 MD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해리포터 협업 MD는 바닐라딜라이트 틴백 호그와트, 우디 보틀 텀블러 호그와트,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 머그&플레이트 세트 호그와트 총 4종이다.
먼저, ‘바닐라딜라이트 틴백 호그와트’는 표면에 호그와트를 상징하는 앰블럼이 그려진 여행가방 모양의 틴백이다. 내부에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가 20개 들어있다. 액세서리와 잡화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우디 보틀 텀블러 호그와트’는 해리포터 하면 떠오르는 마법 도구들이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다.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는 해리포터 속 자유를 꿈꾸는 도비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두 제품 모두 더블월(Double Wall) 진공 구조로 보온과 보냉 기능이 탁월하다. 뚜껑에 실리콘 밴딩 처리를 해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으며, 나무 뚜껑 상단에 손잡이를 달아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우디 보틀 텀블러 호그와트’는 600ml,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 도비’는 500ml의 큰 용량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MD 4종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마법같은 특별함과 희망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해리포터 감성이 가득 담긴 MD와 함께 이번 겨울시즌 할리스커피가 준비한 마법 같은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