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매월 월과 일의 숫자가 같은 날 고유 특가행사인 '숫자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12일 올해 마지막 숫자데이인 '1212데이'를 열고, 끝자리가 12원인 초특가 상품 700여 개를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주요 상품은 ▲UGIZ 경량패딩 조끼 ▲컬럼비아 롱패딩 ▲타미힐피거 터틀넥 스웨터 ▲이메텍 프리미엄 전기요 ▲바로그쌀 백미 10㎏ ▲압타밀 분유 2·3단계 등이다.
티몬도 12일 하루 동안 '1212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가지 특가 상품 판매와 할인 쿠폰 증정, 추가 적립 혜택을 24시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12개의 특가딜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손오공 헬로카봇 ▲타요 놀이세트 등 아이들을 위한 상품과 ▲입생로랑 쿠션 ▲노비스 패딩 ▲삼성UHD TV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품·가전 등을 엄선했다.
이날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간 간격으로 5회 운영하는 타임어택 행사가 준비됐다. 티몬의 각 타임매장을 대표하는 12개의 상품을 릴레이 형태로 판매하며 시간 내 한정 조건 인만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12 콘셉트'에 맞춰 2시간 간격으로 총 12회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모든 고객과 유료 회원제인 슈퍼세이브 회원에게 최대 12%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일반 고객을 위한 쿠폰도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