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은 설을 맞아 합리적이면서도 품질 높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감 최대 산지 상주에서 정성껏 말린 햇곶감을 포장한 ‘상주 곶감 세트’, 제주 과일 MD가 농가 선정부터 과일 수확과 당도 측정과 포장단계까지 신경 쓴 ‘청정제주 레드향 선물세트’도 설 선물세트로 준비됐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산지의 신선함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50여 명의 MD가 전국을 누비며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행사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레이디가구, ‘할인에 덤’으로 설 프로모션 판 키워
레이디가구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월 5일까지 설맞이 가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침실·거실 가구부터 시공 제품에 이르기까지 특별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브랜드 인기 제품인 ‘코쿤 패밀리 침대’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제공하고 LED 수납형 헤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데스트라’, ‘끌레망’, ‘포더홈 글로우’ 소파 고객에게도 주문 수량 한정으로 가죽 쿠션 2개를 무료 증정한다. ‘다인 소파’, ‘아이데뉴 모데라토 모듈’ 소파를 사면 각각 1+1 소파 커버와 10만 원 상당의 스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공 상품 고객에게는 제품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 키트와 시공 업그레이드 등 별도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레이디키친 시공 시 주방 액세서리 7종 세트와 프리미엄급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붙박이장 매튜 제품을 시공하는 경우에도 유형에 따라 반신 거울, 다용도 행거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준다.
◇생활공작소, 29일부터 ‘모이몰른’과 설 프로모션 실시
생활공작소는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브랜드 ‘모이몰른’과 협업해 설 프로모션을 벌인다.
오는 29일부터 모이몰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생활공작소 손 소독제 1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로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커진 점을 고려해 설 연휴 선물로 손 소독제를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에탄올‧정제수 등 피부에 안전한 4개 성분만 함유한 상품으로, EWG 그린 등급의 글리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가 손 소독과 피부 보습 관리를 동시에 해준다.
◇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 '설 빅세일' 기간 최대 30% 할인
깨끗한나라는 이베이코리아 ‘설빅세일’에 참여해 오는 2월 7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설빅세일은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G9이 설 명절을 기념해 개최한 연중행사로, 회당 평균 620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할 정도의 대규모 할인 행사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10종을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순수한면 ZERO’, ‘건강한 순수한면’,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깨끗한나라 브랜드관에서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설빅세일 전용 할인쿠폰’과 동시에 쓸 경우 최대 30% 저렴하게 제품을 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