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고객잡기' 다양한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가, '고객잡기' 다양한 행사

신세계백화점, SSG닷컴과 연계한 '단독 특가전' '신학기 대전'으로 눈길
이케아 코리아는 기부, 락앤락은 자원순환 캠페인, 콜만은 사은 행사 전개

신세계백화점은 설 연휴 직후의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SSG닷컴과 연계한 대형 행사를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은 설 연휴 직후의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SSG닷컴과 연계한 대형 행사를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대형행사로 쇼핑 수요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연휴 이후 급증하는 고객들의 쇼핑 수요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실속 있는 SSG닷컴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SSG닷컴에서 ‘SSG X COACH’ 단독 특가전을 연다. ‘코치 여성용 가방’을 포함한 단독 세일 상품과 한정 수량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학기 대전도 SSG닷컴에서 열린다. ‘닥스키즈’ ‘네파키즈’ ‘아디다스키즈’ 등 인기 아동용품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은 봄맞이 패션 행사인 ‘라코스테 단독 기획전’을 벌인다. 최대 30% 할인, 온라인 전용 15% 추가 쿠폰 지급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코스테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라코스테 코튼 Y넥 카디건’ ‘라코스테 간절기 맥코트’ 등이 있다.

이케아 동부산점, 오픈 1주년 기념해 사은 행사 개최

이케아 코리아는 동부산점 개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사진=이케아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케아 코리아는 동부산점 개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부산‧경남 최초 매장인 이케아 동부산점의 개점 1주년(2월 13일)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3일 하루 고객 영수증 1장당 1000원씩의 기부금을 적립해 ‘부산 한부모 가족센터’에 전달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스웨덴 미트볼 위크’ 행사의 일부 수익을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장군 노인복지관 공간개선 사업도 진행한다. 복지관의 1층 로비와 2층 상담실을 따뜻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꾸며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새해 소망 빌기’, ‘룰렛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3~14일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감사품 증정 행사도 전개된다.

◇락앤락, 8월까지 자원순환 캠페인 전개

락앤락은 오는 8월까지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은 오는 8월까지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오는 8월까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재활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이는 락앤락의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인 ‘러브 포 플래닛’의 일환으로, 상반기 첫 번째 활동이다.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활동을 벌인다.

오래돼서 못 쓰는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플레이스엘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내열유리 밀폐용기인 ‘탑클라스’를 4월까지 35%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밀폐용기의 브랜드는 상관없으나 깨끗이 세척된 상태여야 하며, 일회용 용기는 제외된다.

수거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는 재생 플라스틱 원료로 가공돼 에코 생활용품부터 공공시설물 등 다양한 형태로 재탄생한다.

강민숙 락앤락 HR센터 상무는 “락앤락은 소비자와 함께 생활 속에서 자원순환을 실천할 방안을 다채롭게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 플레이스엘엘 매장 외 다양한 곳에 수거함을 설치하고, 펀딩 플랫폼으로 동참을 유도하는 등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 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콜만, 무드등 미니 가습기 선착순 증정

콜만이 신축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무드등 미니 가습기 선착순 증정 행사를 벌인다. 사진=콜만이미지 확대보기
콜만이 신축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무드등 미니 가습기 선착순 증정 행사를 벌인다. 사진=콜만


콜만은 신축년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콜만 무드등 미니 가습기는 건조함이 강한 계절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실내의 건조함 해소에 도움을 주며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도 제격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콜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콜만은 결제 금액 7만 원 이상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콜만의 로고가 새겨진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준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외에도 콜만은 2월 한 달간 ‘헤비 플로우 중대형 생리대’를 15% 할인하며 여성 청결제 ‘인티미트 워시’도 25% 저렴하게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결제 회원에게는 중대형 생리대 2매로 구성된 콜만 체험 팩을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