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이베이 MOU…대표 브랜드 고객 혜택 강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아모레·이베이 MOU…대표 브랜드 고객 혜택 강화

스마일배송·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와 연계한 마케팅 예정

아모레퍼시픽과 이베이코리아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왼쪽부터)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과 이베이코리아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왼쪽부터)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과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5일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했다. 양사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 데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공식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관과 스마일배송을 통해서 설화수, 아이오페, 한율, 오설록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해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라이브 커머스 등 트렌디한 쇼핑 콘텐츠 개발에도 협력한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은 물론 데이터 기반의 폭넓은 고객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에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콘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