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ㄱㅊㄴ)는 현대H몰 전용 리빙 브랜드로, 고객들이 제품의 품질·가격·디자인 등에 만족할 때 나오는 긍정적인 감정 표현인 '괜찮네'의 초성을 브랜드화했다. 1~2인 가구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락앤락과 현대H몰이 협업 기획한 한정판 제품으로,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텀블러다. 성인 여성이 한 손에 잡기에도 좋은 굵기의 디자인에, 화이트와 브라운 색감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US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SUS316은 임플란트나 소아과 외과 수술 도구 등 주로 의료용으로 쓰일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다.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의 위험도 낮아 더욱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 기술이 텀블러 내부에 적용돼 음료 잔여물들이 달라붙지 않아 냄새나 색 배임이 덜하고 세척이 편하다.
이 밖에도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찻잎이나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아이스 프로텍터, 바닥에 놓을 때 충격이나 소음을 최소화해 주는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 등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주미영 락앤락 디지털커머스1팀 팀장은 “락앤락과 현대H몰이 함께 준비한 이번 제품은 가격과 품질, 디자인 등을 충족시킨 가성비 프리미엄 텀블러로 특히 젊은 층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다”면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특별 할인 혜택의 기회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