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17일까지 LG전자 시네빔, 조선호텔 숙박 패키지, 까사미아 소파 등을 최대 40% 할인하며, 18일부터 21일까지는 태그호이어 등 명품 시계,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제네바 스피커 등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SSG닷컴에서는 ‘웨딩 성수기’를 맞아 관련 상품의 매출이 조금씩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SSG닷컴에서 판매된 대형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6% 늘었고, 그중 드럼세탁기가 165.5%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밖에 냉장고가 48.6%, 김치냉장고 46.1%, 로봇청소기는 45.4% 매출이 늘었다.
가전 카테고리에서는 생활가전 인기 브랜드인 ‘다이슨’의 ‘V10 플러피 오리진’ 청소기, 감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발뮤다’의 가습기를 판매한다. 대형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의 냉장고, 세탁기, TV 등을 최대 21% 할인 판매한다.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는 프랑스 브랜드 ‘르크루제’의 시즌 신상품 ‘소르베 컬렉션’ 등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웨지우드’의 찻잔 세트도 최대 40% 할인한다.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보웰’ ‘시몬스’ ‘헬렌스타인’의 호텔 침구 상품을 최대 56% 할인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봄 시즌 신상품도 10% 할인해 선보인다. 주얼리·시계 카테고리에서는 ‘골든듀’ ‘루첸리’ 등 귀금속 대표 브랜드의 다이아몬드 상품부터 ‘론진’ ‘브라이틀링’ ‘오메가’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명품 시계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 외에도 KB, 농협(NH), 삼성, 신한, 씨티, 하나 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7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 원까지 선할인 또는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이번 행사는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관련 상품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했다”면서 “신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혼수·예물을 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