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 5월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 전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롯데하이마트, 5월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 전개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 대상
안마의자·노트북 등 저렴하게 구매 가능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가정의 달 인기 선물인 안마의자, 노트북, 무선 청소기 등 이슈 상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으며 엘포인트(L.POINT)와 카드 청구 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하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서는 건강가전과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선물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1만 점을 제공하고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현금 12만 원을 추가로 돌려준다. SK매직 빌트인 12인용 식기세척기는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을 포함한 할인가) 50만 원대에 선물할 수 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다양한 콘솔게임기를 마련했다. 닌텐도 스위치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최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 날 테마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인기 PC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노트북 행사 모델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며 엘포인트도 추가로 최대 6만 점 제공한다.

부부의 날 테마에서는 삼성 무선 청소기를 모든 혜택을 적용해 25% 저렴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에게 선물하는 날' 테마에서는 와인냉장고, 프리미엄 스피커, 전동스쿠터 등 이슈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비대면 선물을 할 수 있다"며 "기념일이 많은 5월, 이번 행사가 소비자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한 달간 전국 44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금은 여름가전 살 때' 행사도 전개해 에어컨 구매 고객들에게 브랜드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에어컨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70만 점 지급하고 제품과 금액대에 따라 최대 35만 점을 추가 제공한다. LG전자는 최대 50만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는 10일까지는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동시구매 행사가 이어진다. 멀티형 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