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전업계가 할인 행사에 적극 나서는 가운데, 전자랜드는 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20회 이상 참여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인증 창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인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공유 1건 당 전자랜드 포인트 1000P를 최대 10회까지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멤버십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해 필요한 가전을 둘러보시고 간단한 클릭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냉장고·세탁기·에어프라이어 등을 오는 25일까지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추천 가전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12만원의 할인 쿠폰, 최대 20만원의 상품권, 카드 캐시백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건강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해 안마의자를 100만원 이상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오씸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삼성·신한·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고, 일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 후 6월 7일까지 제품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5대암 종양 검사, 복부장기 초음파 검사, 특수 초음파 검사 중 1가지를 선택해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특수건강 검진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코로나 장기화로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삼성전자, LG전자 TV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홈 트레이닝 라이브 PT 1개월권을 증정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