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개점 5주년 맞이 행사 개최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5주년을 맞아 18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 행사를 벌인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출국을 하지 않고도 하루에 한 번 로그인 후 응모 버튼만 누르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경품이 다양해지고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누적 응모 수 2000건 도달 시 ▲신세계면세점 상품권 3만 원권(150명)과 1만 원권(450명)이 제공된다. 응모 수가 4000건에 이르면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여행용 가방(3명) ▲스탠리 아이스박스(10명)가 경품 목록에 추가된다. 응모자가 6000명을 초과할 경우, 애플워치 시리즈6(2명)과 함께 GS25 편의점 1000원권(1000명)이 선물로 등록된다.
신세계면세점은 5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 온라인몰 장기 미로그인 회원을 대상으로 1년간 유효한 3만 2000원의 적립금인 ‘웰컴 혜택’도 선사한다. 5주년 축하‧코로나19 극복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갓포인트’ 1000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롯데면세점, ‘제31회 랜선 패밀리 콘서트’ 성료
롯데면세점은 지난 16일 제31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했다. 랜선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조회 수 총 300만 건을 기록했다. 조회 수는 지난해 콘서트 대비 36% 이상 높은 수준이다.
롯데면세점은 비대면 공연의 아쉬움을 극복하기 위해 CJ ENM과 협업해 최신 AR(증강현실), XR(가상융합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이번 콘서트 무대에 적용했다.
또 공연 전 친환경 경영, 사회공헌, 공정거래 자율준수 시스템 강화 등을 소개하며 롯데면세점의 E.S.G 경영 의지를 고객들에게 강조했다. 출연자들 또한 롯데면세점의 친환경 캠페인 ‘Duty4Earth’의 의미를 언급하며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했고 곧 다가올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롯데면세점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약 70만 명이며, 이 중 주 고객층인 외국인이 약 91%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 알레르망, 가두점 개점 23주년 기념 할인 행사 개최
알레르망이 가두점(로드숍) 운영 23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펼친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라뮤즈‧플립 여름 차렵이불’, ‘디오벨 사계절 모달 차렵이불’을 비롯해 ‘올턴 사계절 구스 차렵이불’ ‘글리터 퀼팅패드’ ‘벤디 카펫’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에피 여름인견 차렵이불’ ‘벤디 매쉬쿨매트’ 등 습하고 더운 계절에 남녀노소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특별 제작됐다고 알레르망 관계자는 설명했다.
구매금액에 따라 베개 항균탈취제, 베이직 베개커버, 베이직 바디쿠션, 비스코러브 메모리폼 베개 등 풍성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 지누스, ‘하트라이브’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지누스는 17일 오후 6시부터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하트라이브’로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지누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등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방송 중 매트리스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선착순 30명에게만 특별 할인 혜택을 주는 ‘게릴라 특가 이벤트’도 깜짝 공개하고,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5월을 맞아 이사, 혼수 등 침실 인테리어를 새롭게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지누스 제품을 더욱 생생하게 소개하고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라엘, 최대 50% 할인 혜택 주는 ‘브랜드 위크’ 전개
라엘은 17일부터 23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2021 상반기 브랜드 위크(이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탐폰, 클렌저, 미스트 등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이틀에 한 번 진행되는 선착순 타임딜을 활용하면 라엘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다. 오는 18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첫 번째 타임딜에서는 중형 생리대 1팩이 판매된다.
라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상반기 라엘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