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2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하이트진로음료의 주요 음료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또 방송 중 최대 구매고객 3명에게 라면 1박스를 증정하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3000장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토닉잔, 레트로 홈술상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배민 쇼핑라이브 특가는 방송 당일 오후 2시까지 적용되며 이후에는 내달 4일까지 쇼핑라이브 카테고리에서 위 제품을 일반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생활필수음료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생생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홍보·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블랙보리 확장 제품인 물 대용 보리물차 음료 '우리집 보리차'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우리집 보리차는 검정보리를 포함한 국내산 보리와 물 이외에는 어떠한 향이나 보존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로스팅 보리차로, 가정에서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도록 최적의 맛과 농도를 구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