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 프리미엄 신제품, 온·오프라인 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유치
욕실업계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상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는 여름 위생 관리를 위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2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름맞이 욕실 위생 관리 제품 3종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올해 6번째로 마련된 대림바스의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5일까지 논현 가구거리 일대에서 열리는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된다. 자동 변기 살균 세정기와 필터 수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주목할 제품은 자동 변기 살균 세정기인 ‘365 스마트팟’이다. 양변기 물탱크 속에 넣어두면 물때가 끼지 않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해 세제 없이도 살균‧탈취‧세정을 한다.
프리미엄 키친앤바스 브랜드 콜러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욕실이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고급 호텔 욕실을 집 안 인테리어로 구현했다. 6월 들어 이 브랜드가 출시한 제품은 ‘브라즌’ 욕조와 ‘맥시스페이스 하이드로실드’ 욕실 수납장이다.
박선영 콜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사용감에 중점을 뒀다. 실용성은 물론, 콜러만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브라즌 욕조는 리소캐스트 소재로 제작된 콜러의 프리스탠딩 욕조다. 리소캐스트는 주물, 아크릴과 같은 소재의 일종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얼룩에 강하다.
18㎜의 얇은 림 두께로, 조형미뿐만 아니라 넓은 입욕 공간을 제공하며 사선으로 설계된 백 커브는 입욕 시 등을 기댔을 때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매립식 욕조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욕실 분위기와는 달리 고급 호텔 같은 인테리어 연출을 할 수 있다.
맥시스페이스 하이드로실드’ 욕실 수납장은 하부장 세면기의 배수구를 뒤쪽에 배치해 더 넓은 세면 공간을 제공한다.
모듈식 서랍, 수납장, 선반을 활용해 작은 생필품부터 빨랫감이나 대용량의 샤워용품 등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 나무나 섬유판과는 달리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재로 제작돼 다습하고 온도 변화가 큰 욕실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는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기존 리모델링이 노후화된 주택을 개보수하는 수준이었다면, 로얄앤컴퍼니가 제안하는 욕실 뉴모델링은 단순한 리모델링 기술의 발전을 넘어 위생과 건강까지 생각한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다.
먼저 욕실 뉴모델링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얄앤컴퍼니 고객센터와 온라인 자사몰에서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쇼룸 ‘로얄라운지’와 화성에 위치한 아울렛인 ‘로얄엑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대면 상담이 함께 이뤄진다. 로얄앤컴퍼니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으로 200명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전개한다. 로얄컴바스 캠페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거쳐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내 로얄컴바스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로얄앤컴퍼니의 인기 모델인 ‘스완 싱크수전’과 ‘프리미엄 비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