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의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
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와 공동기획한 멀티기능성 장유산균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 출시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G마켓에서 3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은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에 필요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확보한 ‘드시모네 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점 추출물’ 정제 1정씩이 1포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인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드시모네의 인기 제품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키즈스텝1 블루베리향 ▲드시모네 츄어블 플러스 등이 있다.
G마켓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곰돌이 보냉백’을, 드시모네 제품을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험팩’을 증정한다. 신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드시모네 비치타올’을, ‘드시모네 캡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아용 스티커 마스트(5P)’를 제공한다.
박병준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유산균과 다이어트 효능을 모두 가진 영양제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드시모네와 함께 이번 제품을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기획하게 됐다”면서 “행사 기간인 3일 동안 특별히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고, 행사 기간 이후에는 옥션에서도 해당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