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21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새로온(ON)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며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기획했으며, 설문조사와 댓글 이벤트 등 두 가지 형태로 준비했다.
먼저 '코로나 이후 가장 되찾고 싶은 일상'이란 주제에 대해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종식 이후 마스크를 벗게 되면 하고 싶은 첫 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이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새로온세상 기간에 맞춰 21일부터 27일까지 '온세일'도 개최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해 할인 쿠폰 8장을 행사기간 매일 제공한다. 온세일에서는 여름, 장마철, 건강, 다이어트 등 8가지 테마로 나눠 에어컨, 제습기, 휴가철 의류, 보양식, 홈 트레이닝 등 80개 상품을 제안한다.
온세일 기간에는 인기 야식, 과자, 속옷 등을 1+1 또는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저귀, 생수, 여름 이불 등 인기 상품을 매일 6개씩 선정해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오늘 특가'도 운영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며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게 높아진 기대심리에 맞춰 이번 고객 참여형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호텔 숙박권, 아이스 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댓글 이벤트를 포함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온세일 행사도 동시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