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 개최
제너시스 비비큐(이하 BBQ)가 모바일 앱 ‘배달의민족’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배달의민족에서 BBQ 메뉴를 배달‧포장 주문할 경우 기본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오는 22일까지 ‘배민원 단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돼 최대 6000원 저렴한 가격에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길어진 거리두기와 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고객들이 맛있고 건강한 BBQ치킨과 함께 남은 여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자체 주문 앱에서 포장 할인 프로모션 벌여
교촌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앱에서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교촌치킨 주문 앱에서 신제품인 ‘발사믹치킨’ ‘치즈트러플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리얼후라이드’ 등 치킨 4종 포장 주문하면 2000원 즉시 할인된다.
또 교촌치킨은 18일, 25일 등 매주 수요일에 앱에서 교촌 전 메뉴를 배달‧포장하는 고객에게 ‘포인트 5배 적립’ 혜택을 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바깥 외식이 힘든 요즘, 포장‧배달 고객이 집에서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16종 메뉴 3000원 할인
bhc치킨이 모바일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인기 메뉴와 치즈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메뉴를 3000원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막바지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고,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bhc치킨 매장에서 원하는 세트 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된다.
행사 품목은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한 마리 세트 메뉴 6종에 ‘레드킹콤보’ ‘포테킹콤보‘ ’뿌링맵소킹콤보‘ 등 캄보시리즈 세트 메뉴 6종, ’골드킹순살‘ 등 순살 세트메뉴 2종까지 더해 총 14종이다.
신메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와 ‘bhc싸이순살’ 등 단품 메뉴 2종에 대해서도 해당 기간 동일한 금액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표한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각자 원하는 조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에 더욱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고메치킨’ 신제품 2종 선봬
CJ제일제당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재현한 ‘고메치킨’ 2종을 출시했다. 이 회사는 ‘냉동 가공치킨은 배달·외식 치킨보다 맛없다’는 인식을 깨뜨리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고메치킨 신제품 2종은 ‘고메치킨 마늘불고기’와 ‘고메치킨 리얼치즈’로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CJ 제분 노하우로 황금비율 튀김옷을 개발해 얇게 입혔고, ‘멀티히팅’ 공법으로 고온에서 두 번 튀겨내 소스와 버무린 뒤에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고메치킨만의 차별성과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자체 상징표식을 개발해 제품 겉포장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기존 고메치킨 제품들도 전면 개편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