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앤락, 배우 신세경과 선보일 시너지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락앤락, 배우 신세경과 선보일 시너지는?

23년 역사의 락앤락 쿡웨어, 올해 데뷔 23주년 맞은 신세경의 행보에 주목
오는 8월 말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공개할 예정

락앤락이 배우 신세경을 쿡웨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이 배우 신세경을 쿡웨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하 락앤락)이 배우 신세경을 쿡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평소 요리를 특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신세경은 3년 전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해 요리, 여행 등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열흘간 집에서 만든 요리 영상을 게재하며 주목받았다.
락앤락은 데뷔 이후 23년간 끊임없이 도전하고, 요리를 즐기는 신세경의 이미지가 쿡웨어를 비롯해 종합생활용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당사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경은 최근 경기도 과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촬영을 마쳤다. 그녀는 ‘슈트 IH’, ‘데꼬르 IH’ 등 각기 다른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으며,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제품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고 락앤락 관계자는 전했다.
신세경을 앞세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8월 말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락앤락은 이를 시작으로 쿡웨어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김민정 락앤락 IMC팀 팀장은 “이국적인 외모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신세경의 젊고 세련된 이미지가 락앤락 쿡웨어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어우러진다”라면서 “23년 역사를 지닌 락앤락 쿡웨어와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은 신세경의 멋진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1998년 쿡웨어 시장에 진출해 기술력과 디테일한 기능성, 감성을 충족하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주방용품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연구,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안전한 쿡웨어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으며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쿡웨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