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 안마의자 2대 기증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바디프랜드, 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 안마의자 2대 기증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영등포농협조합 손잡고 소외계층 후원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오른쪽부터),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 이대엽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본부장이 영등포구청 별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오른쪽부터),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 이대엽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본부장이 영등포구청 별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영등포농협조합과 함께 소외계층 후원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를 포함한 3개사는 지난 13일 오후 2시 30분 영등포구청 별관에서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을 비롯해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대엽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구민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엘리제A 안마의자 2대(500만 원 상당)를 영등포구청에 기탁했다.
엘리제A는 '수면', '다리집중', '힙업', '활력', '회복', '스트레칭', '상체 자동', '하체 자동', '허리 집중', '목·어깨 집중' 등 10가지 자동모드를 탑재한 제품이다. 안마의자는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 설치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500만 원 상당의 농축산물과 생필품, 영등포농협조합은 쌀 1000㎏(35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후원 물품은 각각 푸드마켓과 영원(0원)마켓을 통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된다. '영등포 구민이 원하는 마켓'이라는 뜻의 영원마켓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느끼는 구민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3만 원 상당의 물품을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는 복지서비스 매장이다.

이번 전달식은 바디프랜드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가 사회공헌 업무협약(MOU) 체결 후 네 번째로 마련한 행사다. 양사는 지난 3월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과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은 바디프랜드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영등포농협조합이 함께 진행하는 공동사회공헌의 첫 행보로 굉장히 뜻깊다"며 "앞으로도 상생 협력을 지속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