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을 맞이 생활용품 준비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가을 맞이 생활용품 준비하세요~

G마켓·옥션,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 개최…인기 상품 판매
코멕스, 26일까지 창립 50년 기념 ‘수납의 정석 기획전’ 열어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조화 신제품 출시

G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연다. 사진=G마켓·옥션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연다. 사진=G마켓·옥션
유통업계가 집을 꾸미고 짐 정리를 하는 등 가을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 가구, 수납 제품부터 조화까지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전자상거래업체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연다.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줄 가구, 침구, 조명 등 130여 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이디 스칸딕 로맨틱 Q 원목침대 프레임’, ‘구르미애 유기농 오가닉 순면 친환경 옥수수솜 차렵이불’, ‘르헤브 극세사 인테리어 카페트 모음’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모레돌런트 디퓨저 본품’, ‘스틸퓨어 무선 퍼퓸 디퓨저’, ‘이클아트 충전식 무선 LED 센서등’도 판매한다.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상품 외에 식탁세트나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가구와 반려동물 관련 상품, 공구·자동차 관련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모든 회원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하는 ‘10% 쿠폰’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하는 ‘10%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 2종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중복 할인쿠폰’도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코멕스산업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수납의 정석' 행사를 한다. 사진=코멕스이미지 확대보기
코멕스산업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수납의 정석' 행사를 한다. 사진=코멕스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은 26일까지 창립 50주년을 맞아 가을맞이 ‘수납의 정석 기획전’을 열어 정리·수납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 등 종합몰과 오프라인 코멕스 전문점,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멕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수납상자 ‘네오박스’를 판매한다. 무독성 원료를 사용한 네오박스는 3ℓ부터 60ℓ까지 총 11종류의 다양한 크기를 갖췄다. 공간 활용이 용이하고 1000㎏ 하중까지 견딜 수 있는 바둑판식 골조로 다단으로 쌓아도 안정감을 유지한다.

네오박스에 접이식 기능을 추가한 캠핑용품 ‘네오박스 폴딩 560’과 ‘폴딩 캠핑박스 56ℓ’도 할인 판매하며 ‘틸리카스 양면도마 3P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방 정리와 수납에 유용한 밀폐용기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식빵, 씨리얼, 파스타 등 식재료별 보관을 특화한 ‘건강한 하루 바이오킵스’, 뚜껑에 식품 보관 날짜를 표시할 수 있는 ‘데이트 세팅’ 기능으로 꼼꼼한 식재료 관리를 돕는 ‘데이킵스’, 채반이 있어 식재료를 깨끗이 보관할 수 있는 ‘싱싱보관용기’를 판매한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더 투명한 김치통’ 1.8ℓ 제품과 3.1ℓ을 1+1세트 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더 투명한 김치통은 미국 화학업체 이스트만사의 정품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검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장백, 위생백, 위생장갑 등 김장 시 유용한 일회용품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가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열어 조화 관련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아성다이소가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열어 조화 관련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생활용품기업 아성다이소는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열어 조화, 화병, 장식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우선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파스텔톤의 ‘코스모스’와 붉은색을 띠는 ‘거베라’를 준비했다. 가을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가지’, ‘은행나무 부쉬’는 나무 꼬임 형태의 ‘자연 소재 꽃바구니’에 담으면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갈대 조화’와 ‘핑크뮬리 조화’는 하얀색, 분홍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밋밋한 공간을 강조할 수 있다. 가을 조화로 리스도 만들 수 있다. ‘가을 잎사귀 가지’와 ‘황금 보리 조화, ‘벼 이삭 조화’를 엮어 동그랗게 묶으면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소품을 완성한다.

호박 모양의 ‘가을 오브제 화분’과 나무 모양의 ‘가을 목제인테리어 소품’, ‘냠냠 다람쥐 장식’ 3종 등 조화와 연출하기 좋은 소품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다이소에서 마련한 가을 조화를 활용해 감성 있는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