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독점가격위크' '이너웨어 페스티벌'…행사 열기로 뜨거운 홈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독점가격위크' '이너웨어 페스티벌'…행사 열기로 뜨거운 홈플러스

앱 회원 챙기고 중소 패션 제조사와 '상생'에도 신경 써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 필수품을 싸게 판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 필수품을 싸게 판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한 행사 개최에 앞장서고 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 행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국 USDA 초이스 부채살을 비롯해 호주산 프렌치랙‧양목심,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 등을 각 20% 할인한다. 완도전복, 손질 오징어, 미역 전 품목은 각 20% 싸게, 인기 멸치 5종은 4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홈플러스는 독점가격위크 관련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나만의 쇼핑 리스트’ 관련 댓글을 다는 고객 일부를 추첨해 100만 원(1명), 20만 원(2명), 10만 원(3명) 상품권을 증정한다. 멤버 특가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100매, 스탬프 2회)와 농심 안성탕면(스탬프 4회)을 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연다.
이외에 ‘100원 쿠폰 이벤트’, 신규 가입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일년에 딱 두 번” 이너웨어 페스티벌


홈플러스는 겨울을 앞두고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겨울을 앞두고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사진=홈플러스


또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연다.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1년에 단 2회만 열리는 이너웨어(보온을 위해 받쳐입는 옷) 할인 프로모션이다. 홈플러스는 지난 3월에 이어 7개월 만에 행사를 연다.

겨울을 앞두고 기능성 속옷 등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면서 중소 패션 제조사를 돕는 상생의 의미도 함께 담았다.

신상품을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1+1 증정, 균일가 판매 등 행사도 열린다.

홈플러스는 콜롬비아, 네파, 헤드, PGA, 스프리스, 케이스위스 등 브랜드의 언더웨어(속옷) 기획전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2020 가을·겨울, 2021 여름 이월상품 등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 클리어위크’ 프로모션도 함께 벌인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