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가지 게임 후 최종 우승자에게 참가자 수에 따라 누적 상금 지급
게임 참가자 11월 30일까지 ‘VIP클럽’ 승급…VIP회원 전용 혜택 제공
게임 참가자 11월 30일까지 ‘VIP클럽’ 승급…VIP회원 전용 혜택 제공

위메프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서바이벌 게임 ‘위메프게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일 동안 ▲퀴즈 정답 맞히기 ▲달고나 뽑기 ▲구슬 홀짝 맞히기 등 총 3가지 게임을 매일 1개씩 진행한다. 게임 참가 신청자는 모두 첫 번째 게임을 참가한 후 해당 임무 성공 시 다음 게임에 진출할 수 있다.
첫 번째 게임 ‘퀴즈 정답 맞히기’는 문장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게임이다. 두 번째 게임 ‘달고나 뽑기’는 여러 개의 달고나 중 알파벳 ‘W’ 표시가 있는 달고나를 찾는 게임이다. 세 번째 ‘구슬 홀짝 맞히기’는 진행자가 홀수와 짝수 중 제시한 수의 구슬을 쥐고 있는 손을 찾는 게임이다.
위메프게임은 추첨 방식으로 최종 1인을 결정한다. 최종 우승자는 최대 2000만 원(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의 상금을 받는다. 최종 우승 상금은 게임 참가자 당 상금을 100원씩 누적해 지급한다. 우승 상금은 위메프 무료 포인트로 지급하며 적립일부터 1년간 위메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게임 참가 신청은 24일까지 위메프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게임 참가자 모두에게 ‘VIP클럽’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관과 이용권 이용, 제휴 카드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등 VIP클럽 상시 혜택과 VIP클럽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이다. 게임 참가 신청과 동시에 VIP클럽 회원으로 승급해 11월 30일까지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