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CGV서 생중계로 즐겨라!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CGV서 생중계로 즐겨라!

카이 비욘드 라이브 솔로 콘서트, 12일 전국 30개 영화관서 생중계

CGV가 오는 12일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를 생중계한다.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가 오는 12일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를 생중계한다. 사진=CGV


CGV가 오는 12일 아이돌 그룹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생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는 12일 오후 3시부터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극장 내 대형 화면과 풍부한 음향으로 콘서트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연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카이 솔로 콘서트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강남, 영등포, 소풍, 인천, 수원, 대전 등 전국 30개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는 1일 오후 3시 비욘드 라이브 유로 콘서트 티켓 예매와 동시에 열린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독특한 시도와 컨셉으로 K-POP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라면서 “CGV에서 엑소 카이의 다채로운 무대를 함께 즐기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가 운영하는 비욘드 라이브는 증강 현실(AR) 기술과 다중 화상 연결을 접목시킨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CGV는 지난 9월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를 시작으로 콘서트를 생중계하고 있다. 앞으로도 비욘드 라이브와 손잡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