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동탄 전시장의 8주년을 기념해 지점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은 지난 2013년 동탄 지역 첫 번째 전시장으로 개점한 이후 안마의자는 물론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탄 전시장에서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와 더불어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를 포함해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동탄 전시장의 리뉴얼을 기념해 동탄2신도시 전시장과 함께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1~19일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동탄 전시장에서는 무릎담요(30명)를, 동탄2신도시 전시장에서는 안마의자 피규어(40명)를 선착순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모델에 따라 고급형 러그, 미니건, 미니웜벨트, 고급 타올 세트, VIP 기프트 세트,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등을 추가로 차등 지급한다.
또한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동탄 전시장에서는 건강보조식품 매실환 고급 선물 세트(50명) 또는 안마의자 피규어(40명)을, 동탄2신도시 전시장에서는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깔제도니아 스타킹(40명) 또는 레깅스(20명)을 증정한다.
특히 올해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