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울릉도·독도로 떠나자"…공영홈쇼핑, 봄 맞이 여행상품 판매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울릉도·독도로 떠나자"…공영홈쇼핑, 봄 맞이 여행상품 판매

3일 저녁 울릉도 2박3일 여행상품 판매
독도 여행 '옵션' 추가 가능

공영홈쇼핑이 봄을 맞아 울릉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공영홈쇼핑이 봄을 맞아 울릉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우리나라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경험 할 수 있는 울릉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은 3일 오후 6시40분에 울릉도 2박3일 여행상품을 TV생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울릉도 여행은 도동, 사동부터 시작해 나리분지, 삼선암까지 이어지는 정기버스관광 코스와 해안로 트레킹, 도동약수공원 등 자유여행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울릉도 여행상품의 백미인 대한민국의 땅 독도 여행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울릉도와 독도는 거리상 가깝지만 배편과 기상 여건이 허락되지 않으면 여행이 어려운 지역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울릉도와 독도 관광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죽도 관광과 유람선 일주도 선택할 수 있다. 일정 동안 따개비 칼국수, 전복죽, 오징어 내장탕 등 특산물로 만든 식사도 제공해(석식2회 제외)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공영홈쇼핑은 특별히 생방송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10명에게 선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일반석을 우등석으로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왕복 모두 적용된다.

울릉도 2박3일 여행은 3월9일부터 6월10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26만9000원부터 35만9000원까지다.(주중·주말 가격 상이)

양혜지 레포츠문화팀 MD는 “울릉도와 독도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우리 땅이지만 직접 방문하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며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는 공영홈쇼핑의 봄맞이 울릉도 여행상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