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타임스퀘어 "봄 신상품에 혜택 드려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타임스퀘어 "봄 신상품에 혜택 드려요"

봄맞이 패션잡화 제안전 통해 주요 브랜드 '할인'
쉬즈미스·지오다노·지오지아·커버낫·슈펜 등 참여

타임스퀘어가 '봄맞이 패션잡화 제안전'을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가 '봄맞이 패션잡화 제안전'을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가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봄 제안 상품을 소개한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봄맞이 패션잡화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 쇼핑 고객들을 위해 타임스퀘어의 주요 패션, 잡화 브랜드가 봄 신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패션 브랜드 ‘쉬즈미스’는 ‘SPRING FESTIVAL’을 개최한다. 오는 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트렌치코트, 셔츠, 블라우스 등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LIST’에서는 봄 신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지오다노’는 봄 신상품을 2장 이상 구매 시 15%, ‘커버낫’은 오는 21일까지 봄맞이 스웻 페스티벌을 실시해 20~10% 세일한다.

또한 남성패션 브랜드 ‘지오지아’는 봄 신상품을 20%에 추가로 20% 인하하고, 멀티스토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는 의류, 신발 구매 시 할인 행사를 한다. 아동패션 브랜드 ‘탑텐키즈’는 10일(목)까지 봄 전상품을 1+1에 판매한다.

잡화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웰링턴’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데이 세트 10% 및 액세서리 박스를 증정하고, ‘폴스부띠끄’는 5만~9만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주얼리 브랜드 ‘액센트’는 모자 1만원, 블루마운틴 스니커즈를 2만5000원에 선보이고 ‘일리앤’은 커플링 5%, 진주 비드목걸이 1만원 할인한다.

‘슈펜’은 슈탠다드 스니커즈 1개 구매 시 10%, 2개 구매 시 20% 할인하고, ‘크록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봄 신상품과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봄맞이 패션잡화 제안전 행사를 진행한다”며 “타임스퀘어에서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