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시원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출시한다. 이와 함께 별 적립 이벤트를 전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시작한다.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로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음료와 함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 여름 푸드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머그, 글라스, 스트로 키트와 야외활동과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냉병, 텀블러 등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나기 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2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별 추가 적립 이벤트를 전개한다.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