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정품은 KFC 상징 컬러로 꾸민 'KFC쿨러'
이벤트 기간 미션 제품 구매 고객에 선착순 증정
이벤트 기간 미션 제품 구매 고객에 선착순 증정

KFC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KFC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고객을 위한 여름 깜짝 이벤트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FC쿨러'는 KFC를 상징할 수 있는 레드 컬러로 꾸민 아이스박스다. 최근 인기있는 감성 캠핑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용량은 10ℓ로 간단한 나들이나 캠핑, 휴가 시 가볍게 사용하고 휴대하기 좋다. 외관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KFC 브랜드스티커팩'도 함께 제공된다.
KFC는 이벤트 기간 중 KFC 공식 앱을 통해 미션 세트 및 미션팩을 총 8회 구입하거나, KFC 선불카드 8만원을 한번에 구입해 앱에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KFC쿨러를 증정한다.
미션세트는 징거버거세트와 타워버거세트 등 버거 세트 5종이며, 미션팩은 오는 21일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가 포함된 팩 2종으로 구성됐다. 미션 세트 5종은 각 1회씩, 미션팩은 하나를 구입해도 3회 구입한 것으로 인정된다.
KFC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앱을 애용하는 멤버십 고객들이 KFC를 이용하면서 휴가 필수 아이템도 미리 장만할 수 있도록 하고자 KFC쿨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21일 출시하는 신 메뉴도 즐기고 바캉스 아이템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