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배달의민족 앱 통해 4주간만 판매
출시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전개
출시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전개

KFC의 민트초코 디핑소스는 상쾌한 민트와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맛이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민초단은 물론 민트초코를 선호하지 않았던 반민초단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과 단짠 궁합을 이루고, 비스켓과 닭껍질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도 색다르게 조합할 수 있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전국 KFC 매장은 물론 홈페이지, 공식 앱의 딜리버리,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만 한시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KFC는 이번 민트초코 디핑소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총 4주 동안 배달의민족과 함께 민트초코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배달의 민초' 전용팩인 민초단팩, 민초단입문팩, 더블찍먹치킨팩, 찍먹치킨팩 4종과 민트초코소스 출시 기념팩인 캡씨버거팩, 캡씨치킨팩, 블랙라벨치킨 1인 세트, 타워치킨 1인 세트까지 총 8종이다.
민트초코 디핑소스와 블랙라벨치킨을 비롯해 징거버거, 텐더, 비스켓, 음료 등 민트초코 디핑소스와 어울리는 조합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배달의민족의 딜리버리 또는 포장오더로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FC는 공식앱을 통해 민초단과 민초 입문자를 위한 딜리버리 전용팩 2종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민트초코 디핑소스는 반민초단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성을 높였으며, 치킨을 비롯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기대된다"면서 "KFC의 인기 치킨, 버거 등과 함께 구성된 '배달의 민초'팩과 함께 색다른 KFC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