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5일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교촌은 지난 14일 출시한 교촌블랙시크릿 출시를 맞아 고객들이 신메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와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 2종을 4000원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세트 메뉴 2종은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웨지감자세트 △교촌블랙시크릿 순살 웨지감자세트이며 신메뉴와 교촌 인기 사이드메뉴 웨지감자를 함께 구성해 준비했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보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방송 중 세트 메뉴 2종 구매를 인증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사이드메뉴 '국물맵떡' 모바일교환권을 무료 증정한다. 국물 맵떡은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인 국물 떡볶이로, 치킨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분들이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와 사이드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교촌 신메뉴에 관심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