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하프커피 시리즈 단독 출시
CU는 디저트 카페 브랜드 하프커피(halff coffee)의 인기 메뉴 버터크림라떼를 비롯, 말차크림라떼, 바나나크림라떼 등을 모티브로 개발한 과자, 디저트, RTD 커피 총 6종의 상품을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시디즈, 'T50 2023년형' 리뉴얼…편의성·디자인 요소 강화
새롭게 선보이는 T50 2023년형은 머리받침대, 요추지지대, 좌판을 새롭게 개선해 더욱 안정적인 착좌감을 제공한다. 머리받침대의 각도 고정력을 개선했다. 요추 지지대는 기존의 높이, 깊이 조절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허리가 닿는 럼버 패드 면적을 확대해 요추를 더욱 안정적으로 지지하도록 했다.
컬러, 소재 등 마감재 디자인과 제품 디테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소재는 '프로텐션 메쉬'로 변경, 쾌적함을 선사하고 좌판 패브릭은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까사, 반려동물 전용 가구 '까사미아 캄포 펫 소파'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의 신규 라인으로 반려동물 전용 '캄포 펫 소파'를 출시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펨족(Pet+Family)'이 해마다 늘면서 펫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는 점을 반영한 펫 가구 라인으로 캄포 소파의 안락함, 디자인, 기능을 그대로 갖춘 것이 특징이다.
캄포 펫 소파는 신소재 그래피놀(GRAPHINOL) 충진재를 사용해 포근함과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하며 알러지·진드기방지 및 강력한 항균, 소취 기능도 더했다. 또 펫 전용 가구인 만큼 관리가 쉽도록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적용했다.
◆이디야커피, 흑임자크림 라떼 등 겨울 한정 메뉴 선봬
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2종, 흑임자 붕어빵 2종을 오는 25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는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다. 흑임자라떼는 고소한 흑이자에 이디야만의 크림을 올렸고 흑임자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했다. '흑임자 붕어빵' 2종은 △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으로 구성됐다.
신메뉴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붕어빵 1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내달 1~14일까지는 수능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육각, '항구로부터 1일' 초신선 손질 고등어 3종 론칭
D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은 '초신선 손질 고등어' 3종을 출시하고 일상 수산물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
초신선 손질 고등어는 매일 아침 항구에 들어온 생물을 당일 스마트팩토리로 공수해 비린내가 나지 않도록 정교하게 손질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중량의 최상급 원물만 수급한다.
제품 구성은 구이용 반 마리와 한 마리, 조림용 두 마리 등 총 3종으로 가족 구성과 용도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