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오는 16~19일까지 산드로, 타임, 알렉산더왕,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봄 신상품 초대전’을 연다. 각 브랜드별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타임 크롭재킷, 구호 트렌치코트, 비비안웨스트우드 카디건 68만원등이있다.
봄 캠핑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아웃도어브랜드 ‘노르디스크’도 만나 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7층에서 17일부터 만나 볼 수 있는 노르디스크는 북유럽 기반의 캠핑용품 전문브랜드로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써모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대표상품으로는 후디 경량재킷, 아웃 포켓 후디 재킷, 백팩 등이 있다.
화장품과 컨템포러리 장르는 ‘마 일리지적립리워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3월31일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누적 적립금액만큼 10%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적립은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서 가능하고, 상품권은 증정기간은 4월1일부터 30일까지다.
분더샵, 폴스미스, 멀버리, 마르니 등 컨템포러리 장르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도 선보인다. 신세계제휴카드로 6월30일까지 마일리지 적립한 고객에게 누적 적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7월14일 이후 신세계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 담당 상무는 “마스크 착용 완화와 다가오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패션, 뷰티 등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봄패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