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따르면 고물가가 지속되어 완구 소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상반기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 어린이날 완구 행사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캐치티니핑’, ‘레고’,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 60종의 물량을 3만개 이상 확보했다.
‘헬로카봇’ 14종은 최대 60% 할인한다. ‘헬로카봇 샌드버스터’와 헬로카봇 록캔’을 각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쥬라기월드 시리즈도 전품목 할인한다. ‘쥬라기월드 슈퍼 자이언트 기가노토사우르스’는 반값부터 만나볼 수 있다.
블록완구, 전자게임 등 다양한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상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레고’는 ‘레고 소방 비행기’를 포함한 43종을 상품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영유아에게 인기 있는 옥터넛 상품 12종은 50%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를 포함한 인기 닌텐도 타이틀 91종과 전통의 보드게임 ‘모노폴리’ 전 품목도 2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제타플렉스점에서 오는 24일부터 7월 2일까지 건담 팝업 스토어를 열고, ‘토이저러스와 함께하는 건프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MG 제타 건담 VER.KA’를 포함해 인기 신상품 7종(MG 제타 건담 VERKA, PG UNLEASHED 건담, RG 가오가이거 등)을 선보인다. 또한 높이 2.1M의 건담 에어리얼로 구성한 포토존과 더불어 ‘MGEX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과 ‘1/100 풀메카닉스 건담 에어리얼’ 등 23종의 인기 프라모델을 전시해 고객의 재미 요소를 더 했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건담 프라모델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아이들의 장난감 구매에 대한 부모님들의 부담은 줄이고, 고객들이 원하시는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단 하루 토이저러스 데이’와 ‘건프라 페스타’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