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하고 전시도 보고"…신세계百, '신백멤버스 페스타'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쇼핑하고 전시도 보고"…신세계百, '신백멤버스 페스타' 연다

황금연휴 맞아 리워드 등 알찬 혜택 마련…전시·팝업 등 '즐길거리'도 풍성
사진=신세계백화점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10월1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펼친다거 26일 밝혔다. 추석 연휴와 맞물려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명절에 받은 상여금이나 상품권을 보다 알차게 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멤버십 혜택을 담았다.

쇼핑 할인에 더해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애니메이션 특별전과 색다른 팝업 스토어 등 즐길 거리를 마련해 고객들 발길을 끌어 온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할 때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쿠폰으로 지급한다.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10월6일부터 9일까지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기간 매일 한 차례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당일에 한해 쓸 수 있다.

가을·겨울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패션 브랜드에서 합산 30·60·100만원 구매하면 2·4·7만R을 준다. 같은 기간 영패션·스포츠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신세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설화수, 입생로랑, 비오템, 키엘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쿠폰 3종을 지급하고,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제품 무료 체험 샘플 2만개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신백페스타 기간 식사·디저트도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9월30일부터 10월9일까지 식품관과 전문 식당가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쇼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전시회와 팝업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10월 6일부터 19일까지 레고코리아의 ‘레고 팝업 오피스’가 열린다. ‘일상을 바꾸는 놀이, 이것이 우리의 슈퍼 파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인기 레고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체험존에서 브릭을 자유롭게 조립하거나 사무용 클립 모양의 레이싱 트랙에서 레고 자동차를 굴리며 레이스를 즐길 수도 있다.

굿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레고 사원증(ID카드)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사원증 홀더를 증정한다.

또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10월1일부터 22일까지 ‘스즈메의 문단속展 in SHINSEGAE’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 3월 국내 개봉해 관객 554만명을 모으며 흥행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로, 한국에서 테마 전시를 여는 것은 처음이다.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 대구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 한정판 굿즈도 신세계백화점 전시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 가을 패션부터 화장품·식음료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신백리워드와 쿠폰을 넉넉하게 준비했다”며 “전시회와 팝업 등 특별한 행사를 더해 더욱 다채로운 백화점 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본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을 제외한 전국 11곳 점포(강남점·타임스퀘어점·경기점·광주신세계·김해점·대구신세계·대전신세계 Art&Science·마산점·센텀시티·의정부점·천안아산점)가 28~29일 휴점하고, 이후 개천절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 기간(9월 30일~10월 3일) 오후 8시 30분까지 연장 영업에 나선다. 본점은 추석 당일인 29일과 30일 이틀간 휴점하고, 스타필드 하남점은 29일만 쉰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