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Let’s go 홍콩여행…최대 50%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Let’s go 홍콩여행…최대 50% 할인

홍콩여행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홍콩여행 /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19일까지 홍콩관광청과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겨울방학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항공권 최대 50%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4일 티몬에 따르면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은 티몬과 홍콩관광청이 홍콩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한 행사다.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겨울방학 시즌 홍콩 여행을 특가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맛집부터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진 홍콩은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홍콩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 항공권’을 반값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1~2월 겨울방학 시즌 출발 항공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노랑풍선, 투어비스 등 여행사들과 함께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도 선보인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 항공권을 11만원대부터(유류할증료/세금 등 포함) 예약할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홍콩 호텔’ 2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32만원대부터),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28만원대부터), ▲하버 그랜드 카오룽(15만원대부터) 등 인기 숙소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예약 가능하다. 또, 디즈니랜드 입장권, 홍콩스카이 100 전망대 입장권 등 홍콩의 핵심 액티비티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선물과 이벤트도 풍성하다. 홍콩 여행 상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18시 이후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 가능한 ▲홍콩 나이트 트릿(100HKD 다이닝 바우처), 20HKD 혜택가에 이용 가능한 ▲나이트 버스 투어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총 100만원 상당의 홍콩 항공권 지원 이벤트도 연다.

티몬의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 댓글창에 홍콩 여행을 같이 가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작성하면, 4명을 추첨해 홍콩 항공권을 지원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