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키즈, 기능성과 안정성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휠라 키즈, 기능성과 안정성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스피드 맥스 KD  /사진=휠라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스피드 맥스 KD /사진=휠라코리아
최근 관련 예능 프로그램 유행으로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 풋살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휠라 키즈가 기능성 풋살화를 선보이며 풋살 대중화에 나섰다.

25일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휠라 스피드 맥스 KD’를 선보인다. 또 휠라 키즈는 오랫동안 퍼포먼스 슈즈를 연구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접목한 풋살화를 제주 유나이티드 U-12팀 선수들을 위해서도 후원한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풋살화는 아이들의 즐거운 스포츠 활동을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한 신발”이라며 “풋살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가벼운 스포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만큼 유소년들의 건강한 스포츠 활동 확대 및 풋살 대중화에 일조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풋살은 5인제를 원칙으로 하는 미니 축구로 공간과 인원의 제약이 적어 도시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최근 TV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소개되면서 특히 아동, 청소년, 여성들 대상으로 일상 생활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휠라 키즈가 선보인 ‘휠라 스피드 맥스 KD’는 국내 어린이 발 모양을 고려해 제작한 기능성 풋살화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인조 갑피로 무게감을 줄이고, 발등을 감싸는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해 빠르게 움직일 때 안정감을 강화했다.

아웃솔은 실내경기가 많은 풋살 경기를 고려해 풋살 경기 전용 TF(Turf ground) 스터드를 적용했다. 바닥과 가깝게 밀착하는 TF 스터드는 발의 피로도와 부상 위험을 줄여주어 안전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휠라 스피드 맥스 KD’ 사이즈는 170mm부터 240mm까지 10단위로 구성돼 발이 작은 성인 여성까지도 신을 수 있다. 블랙, 오렌지,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제품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휠라 키즈는 이번 제품을 12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제주유나이티드 U-12 팀’에 공식 후원하며 유소년 스포츠 지원에도 나선다. 오랫동안 스포츠화 제작 및 선수 후원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유소년 선수들이 마음껏 꿈과 기량을 펼치는 데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